먹는 기록 I/커피한잔할래용

[서울, 신용산] 카페, 디저트 | son(카페 son) | 조용하고 감각적인 공간,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필터로 내려주는 나만 알고 싶은 카페

웅세알 2022. 1. 21. 08:50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0길 33 5층 501호 (성남빌딩)

영업시간: *가오픈 기간 운영시간(22.01.15 기준)
화-금 12:00-18:00 / 토 12:00-20:00
일, 월 휴무
**변동시 인스타 공지(@cafe__son)
https://www.instagram.com/cafe__son/


맞은편 카페에 사람이 붐벼서,
급히 다른 카페를 찾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보석 같은 카페입니다.

알려져서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하는 곳이지만..
그래도 블로그를 시작한 이상 좋은 건 공유해야겠죠??

신용산역에 위치한 카페 son(손)을 소개합니다!



카페 son 5F 외부모습

여기가 맞나..? 싶으면, 네, 거기 맞아요!!!
약간 힙지로의 느낌 나는 이곳입니다.

유명한 베트남 쌀국수 가게 효뜨 옆, 코너에 위치한 오래된 건물 입구를 찾으시면 됩니다.

아주 작은 간판이 보이실 거에요.ㅎㅎ


카페 son(손) 건물 내부모습

아 참참..!
혹시 관절 안 좋으시거나,
아이 유모차가 있으시다거나, 평소 내 체력이 저질이다 하시는 분들은 돌아가 주세요...

이곳은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오로지 튼튼한 두 다리로 5층까지 걸어 올라가셔야 합니다.ㅎ


문이 닫혀있네요.
당황하지 않고 초인종을 눌러봅니다.
띵동🎶

벨을 눌러주어야 문을 열어주시니,
문이 닫혀있다고 돌아가지 마세요!

반응형

카페 son(손) 커피를 만드는 공간의 모습

 


카페 son(손)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의 모습

두 개의 방으로 공간이 나뉘어 있습니다.
창가에는 bar자리로 되어있어 창 밖을 볼 수도 있어요.
우드톤의 인테리어와 곳곳의 식물이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우리 집 하고 싶어요..ㅋ_ㅋ


카페 son(손)의 메뉴

입구에서 주문을 먼저 해준 뒤,
마음에 드는 자리에 빠르게 착석합니다.

기본적으로 필터 커피라 산미가 있나 봅니다.
전 아이스 카페오레를 시켜보았어요.
과일 타르트도 주문!


제철과일 타르트(딸기)
제철과일 타르트(로스팅 귤)

모두 시켰어요.ㅎㅎ
작지만 맛이 아주 알찼습니다.
딸기 타르트는 말해 뭐해고.. 로스팅 귤이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단맛을 쏘옥 빼냈다고 할까요?

개인적인 TMI, 평소에 단걸 별로 안 좋아해서
디저트를 잘 안 시켜요.

친구들의 선택이었는데,
상큼함을 유지한 기분 좋은 단맛이어서
아주 잘 먹었습니다.ㅎㅎㅎ
나.. 단것도 좋아했네?


디카페인 필터커피
카페오레(hot, ice)

메뉴에는 없지만, 디카페인 커피를 주인분께
말씀해주시면 따로 준비해주십니다.
디카페인 원두 별도로 필터 커피를 내려주신다고 했어요.


따뜻한 보리차

마지막으로 추운 겨울 따뜻한 보리차 :)


총평


"나는 핫플이 싫어!
나만 아는 숨은 보석 같은 공간이 좋아!"
하는 사람 손(son)!?🖐

항상 웨이팅으로 붐비는 핫한 용리단길에서
그나마 평온하게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그런
카페 son을 검색해보세요.

다만, 계단은 각오하세요!! ㅎㅎ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