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기록 I/커피한잔할래용

[서울, 광화문/경복궁] 플라워, 카페 | 꾸까(kukka) | 커피를 주문하면 꽃을 주는 플라워 카페

웅세알 2022. 2. 1. 11:09
위치: 서울 종로구 율곡로 1, 2층
(포스팅 하단 위치정보 첨부)

영업시간:
매일(월-일): Coffee bar 11:30 - 20:00/ Flower bar 10:00 - 21:00

* 커피 바와 플라워 바 영업시간 상이
* 1/31(월), 2/1(화), 2/2(수) : 설날 연휴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경복궁이 바로 보이는
꽃향기와 커피향이 가득한 카페입니다.🌹☕😊

지금은 날씨가 너무 춥지만 날이 풀리면 경복궁 근처를 산책하면서 꼭 이 카페를 가보셨으면 해요.
추천드리는 이유를 지금부터 포스팅합니다!!


꾸까를 보고 싶다면?👇👇👇


플라워 카페 꾸까(kukka) 광화문점
꾸까(kukka)의 외부 모습

꾸까는 광화문 바로 옆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광화문역 2번 출구안국역 1번 출구에서 출발하면 도보로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꾸까(kukka)의 내부 모습

회사 근처에는 카페가 굉장히 많지만, 제가 이 카페를 종종 오는 이유는 바로 이 꽃들 때문이에요!

카페 꾸까는 커피뿐만 아니라 꽃다발을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매번 다른 꽃들로 채워져 있는데, 저 날은 보라보라한 꽃이 많았네요.ㅎㅎ

큰 창으로 둘러 쌓여서 채광이 잘 들어오기 때문에 꽃들을 돌보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꾸까 플라워 클래스
플라워 수강생들을 위한 공간

카페 안쪽 한편에는 플라워 수강생들을 위한 공간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저도 배워보고 싶어서 알아봤는데, 시간이 안 맞았던..🥲 지금은 예전에 비해 더 다양한 커리큘럼이 생겼습니다.


아래는 홈페이지 캡처 화면입니다.

꾸까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해당 홈페이지 이동하려면 사진을 클릭하세요👆


음료를 구매하면 꽃 한송이를 드릴게요.

제가 꾸까를 좋아하는 이유 하나 더!
바로 음료를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 꽃 한 송이를 줍니다.🌹이 한송이의 꽃도 올 때마다 바뀌는데 이날은 아주 빨간 장미꽃이 있었어요!!

SMALL

커피와 장미꽃 한송이

커피와 장미꽃 한 송이를 가지고 돌아가야 할 곳은 비록 회사였지만.. 작은 꽃 한 송이로 기분전환 제대로였답니다. :)


총평

커피를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취미로 플라워도
배워볼 수 있는 (꾸까의 표현을 빌리자면)
경복궁을 바라보면서 유러피언 플라워 마켓을
즐길 수 있는 공간.
딱 이 말이 적합하네요.

서울 경복궁 나들이, 현대미술관 근처의
조금 특별한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카페 꾸까(kukka)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