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기록 I/커피한잔할래용

[서울, 강서] 가양, 증미 | 테이퍼드 커피(TAPERED COFFEE) | 커피향이 진한 넓은 공간의 카페 (주차정보)

웅세알 2022. 12. 27. 23:10

테이퍼드 커피(TAPERED COFFEE)
📍위치: 서울 강서구 화곡로 68길 47 1층 테이퍼드커피
* 가양역 7번 출구
영업시간:
매일(월-일): 08:00 - 23:00
last order : 22:30

* 주차: 2시간 무료주차
카페 옆 트라비하우스 주차장 이용 가능

크리스마스도 끝이 났습니다.🎄⭐️
짧은 연휴라 아쉬우면서도 가는 곳마다 설레게 꾸며놓은 크리스마스트리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던 12월이었어요!

but 크리스마스엔 사람 많은 데 가는 거 아니야~ ㅋㅋㅋ 성향이 잘 맞는 짝꿍과 동네 인근 카페에서 커피 한잔 했습니다.
크리스마스에도 빠질 수 없는 커피타임🫶
가양역 근처에 위치한 카페를 소개합니다.


테이퍼드 커피

주차가 가능한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가양역 근처 테이퍼드 커피의 외부 모습입니다.
강서 홈플러스와 CGV 등촌점, 롯데시네마 가양점과 근접해 있어요!
모두 도보로 5 ~ 10분 이내이기 때문에 장을 보고 나서 혹은 영화 보기 전 커피 한잔 할만한 곳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테이퍼드 커피 주차장 건물
테이퍼드 커피 주차장 건물

✔️왼편이 주차장 입구로 가는 건물입니다
테이퍼드 건물 트라비하우스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 거리에서도 차량을 이용해서 방문해주시는 고객이 늘어나서 2시간 무료주차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커피를 다 드시고 나가시기 전에 카운터에 주차등록을 말하면 됩니다!👍👍


테이퍼드 커피 메뉴
테이퍼드 커피 메뉴

원두는 두 가지(blue/ yellow)로 산미가 느껴지는 원두와 고소한 원두가 있습니다. 얼죽아 짝꿍은 아아, 한~참을 고민하던 저는 뜨아☕️ (이럴 거면 고민 왜 하는 거야?)

non-coffee 메뉴도 다양하게 있움!!


테이퍼드 디저트 메뉴
테이퍼드 디저트 메뉴

디저트 메뉴도 다양합니다.
제가 갔을 땐 이미 많은 빵들이 비어있었어요ㅠㅠ
홈메이드 크로플에 스콘까지🥐🧇💓

반응형

홈메이드 디저트
홈메이드 디저트

몇개 남아있지 않은 베이커리들... 얼마나 맛있으면...🥹

배가 불러서 주문하지 않았지만 다음에 브라우니를 꼭 먹어보고 포스팅 후기를 추가할게요. <3


테이퍼드 커피 내부 모습
테이퍼드 커피 내부 모습

창밖 뷰는 그리 좋지는 않아요. 😂
상가 뷰이지만 제가 갔을 땐 창가자리만 남아있어서 어쩔 수 없이 창가에 앉았습니다.

매장 내부는 생각보다 넓은 편이고 지금 보이는 사진의 밖에도 테이블 수가 꽤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e북을 들고 혼자 카페에 온 분도 드문드문 보입니다. :)


테이퍼드 커피 자리
테이퍼드 커피 자리
테이퍼드 커피 내부모습

나가기 전에 비어있는 자리가 있어서 후다닥 찍어보았어요!
블랙 가구 갬성ㅎㅎ 가구가 블랙이어도 매장이 전혀 칙칙한 느낌이 없고 전체적으로 무드 있어요.
아마도 조명 때문인 것 같죠? 역시 인테리어의 끝은 조명!


선물용 와인
선물용 와인

선물용 와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원두도 직접 납품하고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래 네이버 지도에 나와있는 정보입니다.👇👇👇


테이퍼드 뜨아
테이퍼드 뜨아

원두를 납품하는 곳이라 그런지 커피맛이 정말 진합니다.
스벅 커피에 길들여져서 쓴 커피 잘 마시는데, 여기 아주 아주 진해요. 이날 다 마시고 잠을 못 잤다는 후문ㅋㅋㅋ

저는 blue로 마셨는데 좀 진한 걸 감안하시고 샷 조절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가양역 등촌역 증미역 부근 주민분들~~
진한 커피가 땡기시거나 영화 한 편 보기 전, 후에 수다 떨 공간이 필요하시면 테이퍼드 커피를 검색해 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