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기록 I 산다는게 그런거지/생활정보

공연 관람 후기 | 뮤지컬 물랑루즈 |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객석 1층 16열, 캐스팅 홍광호, 주차정보)

웅세알 2023. 1. 4. 21:57

⭐️ 주차, 공연장 정보, 티켓 금액, 좌석 시야, 캐스팅 정보 순으로 담았습니다. ⭐️


뮤지컬 물랑루즈를 보고 왔습니다.💃💃
지난번 엘리자벳 관람후기를 포스팅하면서 잠깐 언급했었는데요. 물랑루즈가 아시아 초연으로 지난해 12월 20일 공연을 열었습니다!

저음이 매력적인 홍광호 배우가 캐스팅되어 예매 경쟁도 무척 치열했었답니다.

기존의 뮤지컬에는 없던 화려함으로 시작부터 심장을 쿵쾅거리게 한 관람후기를 생생하게 포스팅하겠습니다❗️


지난 포스팅
https://oong.tistory.com/m/50

공연 관람 후기 | 2022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객석 1층 11열, 캐스팅, 주

2022년 10월 15일 토요일 날씨 맑음🌞 제목: 뮤지컬 엘리자벳을 보았다! 옥주현 역시 소름 돋는 발성...! 서울에서의 엘리자벳 공연은 지난달 11월 13일을 마지막으로 끝마쳤지만, 블루스퀘어 좌석

oong.tistory.com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은 지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하 주차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 주차 정보

신한카드홀 지상 주차
신한카드홀 지상 주차

저녁 7시 30분 공연, 6시 40분쯤 주차상황입니다.
공연이 늦은 시간이어서인지 지하는 만차여서 주차장 출구의 바로 옆에 있는 건물 밖 지상에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앞에서 주차요원들이 빨간 봉을 들고 안내해 주십니다.

주차정산은 선결제(5,000원)를 하고 주차 종이를 주시는 듯했어요!

*
선결제를 못한 경우 차량 번호를 따로 적어가실 테니,
오페라글라스 대여장소(F2) 바로 옆 주차정산 창구에서 결제해 주세요. (우리 얘기임)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의 정면 모습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가는 법에 대해서는 남겨놓았으니 참고해 주세요!! 정면에서 우측으로 돌아가면 티켓부스로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티켓 교환처
인터파크 티켓 교환처

이번 공연은 평일 저녁 7시 30분 공연이었기 때문에 저녁 먹을 시간도 없이 바로 달려가서 티켓 실물교환부터 했어요.
✔️ 당일현장판매, 5번 창구


오페라글라스 대기줄
오페라글라스 대기줄
물랑루즈 포토존
물랑루즈 포토존

❗️오페라글라스가 필요한 분은 일찍 공연장에 오세요❗️
퇴근하고 바로 도착한 게 6시 30분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정말 정말 많았습니다. (저녁 공연 기준)
오페라글라스 수량도 이미 마감되어 있었구요...

캐스팅보드 앞이나 포토부스, 곳곳의 포토존에 줄이 정말 길게 서있었어요! 저는 손만 뻗어서 얼른 찍고 피했네요.ㅎㅎㅎ

반응형

물랑루즈 뮤지컬 티켓
물랑루즈 뮤지컬 티켓

다른 뮤지컬에 비해 비싸게 가격이 측정되어서 약간의 논란(?)이 있었죠.

VIP석이 무려 18만 원...!!!

일반적으로 VIP석이 15만 원인데 3만 원 높게 측정되었습니다. 그 외에 다른 좌석도 2만 원 정도의 높은 금액입니다.

R석 150,000원
S석 120,000원
A석 90,000원
보헤미안 1 열석 170,000원


신한카드홀 무대, 1층 시야
신한카드홀 무대, 1층 시야

들어오자마자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고〰️
금액이 높게 측정된 데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아 보이죠? 정말 엄청나게 화려했어요.🥹

극 중 사틴 역을 맡은 아이비가 "자본주의 뮤지컬"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인터뷰했다는데 인정입니다.


물랑루즈 사전문자안내
물랑루즈 사전문자안내

공연 시작 10분 전부터 물랑루즈의 프리쇼가 있습니다!
10분 전에 입장하셔서 프리쇼를 보시길 바랍니다. (떽띠한 언뉘, 오퐈들이 있어요)
**사진촬영은 무대에 배우가 없는 공연 시작 전, 인터미션에 가능합니다.**
공연 시작


1층 16열 27, 28
1층 16열 27, 28

객석 1층 16열 27, 28 구역 시야입니다.
VIP석이 괜히 비싼 게 아니네요.... 돈값합니다 여러분!!

⭐️ 보헤미안석 예매 시 유의사항
객석 1층 OP석(오케스트라 피트석) 1열,
보헤미안 1 열석, OP 2,3열과 기존 객석 1열 12~37 좌석은 ‘보헤미안석’입니다.

✔️ 장점 : 무대 가까운 거리, 배우의 세밀한 표정 연기와 생동감 느낄 수 있음.
✔️ 단점 : 무대의 높이로 배우가 앉거나 눕는 경우의 시야 제한, 객석 간의 단차가 없음, 앞 좌석 관객에 의한 시야 간섭 발생.
공연 당일 이와 관련한 현장 취소, 환불 및 변경 불가
공연 당일 이와 관련한 현장 취소, 환불 및 변경이 불가


물랑루즈 캐스팅보드
물랑루즈 캐스팅보드

그리고 대망의... 물랑루즈 캐스팅 홍광호(크리스티안 역), 김지우(사틴 역), 손준호(몬로스 공작 역) 조합입니다.

제가 물랑루즈가 보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는 홍광호 배우의 크리스티안 역이 궁금했기 때문이에요!!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너~무 화려한 무대와 홍광호 님의 보이스에 빠져서 눈과 귀가 즐거운 공연관람이었답니다.

홍광호 님의 성량과 저음 베이스로 관객을 사로잡기에 티켓파워가 워낙 센 것으로 유명합니다.
만약 사틴 역이 아이비 님의 조합으로 보았다면,, 무대 폭발해서 날아갔을 것 같네요..ㅎ



| 후기를 마치며...

네이버 지식인에 어떤 분이 홍광호 티켓팅이 어느 정도인지 꿀팁도 문의하셨던데, 답글이 서버상태와 운에 달려있다고... PC방 가서 손 안 떨고 침착하게 임하라는 답글에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
저는 운이 좋게 친한 친구의 선물로 보게 되었네요..(뿌랄대히 사랑해🤍)

오늘 인터파크티켓 확인해보니 평일 저녁시간으로 캐스팅 홍광호 님의 자리가 꽤 보이네요! vip석을 제외하고요.

뮤지컬이 처음인 사람이라면 너무도 강력 추천!👍
기존의 뮤지컬을 뛰어넘는 화려한 공연이 궁금한 사람은 더 강력 추천드립니다!👍

저의 뮤지컬 물랑루즈 관람 후기가 여러분의 관람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LIST